A/S 및 환불에 관한 안내




여러분께 항상 최상의 가방을 제공하기 위하여 환불된 가방은 전부 폐기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.

(폐기처리는 이벤트 소진, 제 지인들 선물 등의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재판매는 하지 않습니다.)


그렇기에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제품 수령 후 3일 이내, 개봉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이 점 너그러이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


교환 및 환불, A/S는 아래의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.


1.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/ 환불은 택배비 부담 하에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,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


2. 수령 직후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수선 비용은 전액 트래블러스 하이가 부담합니다.


3. 사용 중 발생하는 불량의 경우 구매 후 1년까지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- 무상 A/S 가능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: 가방 끈 조리개, O링 및 D링 파손, 웨빙 및 가방 끈 절단, 지퍼 슬라이더 파손 


4. 지퍼 이빨 손상 및 원단 손상은 무상 AS가 불가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
- 해당 고장으로 인한 수선은 생산 원가 아래의 비용으로 새 가방을 받으실 수 있도록 리퍼 서비스를 준비중입니다. 

   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좋은 대안과 함께 찾아뵙겠습니다.

- 무상 A/S가 가능한 품목 역시 리퍼 서비스 대상이 될 예정입니다. (수선 / 리퍼 중 택일)




환불 및 교환, 불량품 반송처


단순 변심과 불량으로 인한 환불, 교환은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주소 : 서울시 관악구 서림3길 50, 405호 트래블러스 하이 (우편번호 08840)

받는이 : 박인혁 (01028236145)


환불, 교환, 수선과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010 2823 6145 (트래블러스 하이)로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


트래블러스 하이는 여러분들의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앞으로도 부지런히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
트래블러스 하이 박 인 혁 드림.